글번호
853514

​[필독] 이수구분정정 관련 공지

작성자
kusysbt
조회수
2568
등록일
2023.12.15
수정일
2025.04.04

[필독] 이수구분 정정 관련


※ 이수구분 정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 
이수구분 정정은 학과장의 최종 승인이 필요하므로 이수구분 정정이 불가할 수 있음. (수강 이전 학과장님과 사전 논의 권고)


이수구분정정 신청시 필요한 제출서류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.

1. 신청절차: 학생→학과장님 허락(메일)→학과사무실

2. 제출서류① 이수구분 정정 신청서

                ② 취득학점확인원

                ③ 이수구분정정 증빙자료(이수구분 정정 가능 확인용)
                ③번 자료 예시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★ 필수: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 또는 수강연도기준 요람 속 지교(B)/전선(B) 리스트 복사본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★ 동일대체코드를 통한 이수구분정정동일대체과목임을 확인 가능한 캡처본 (조회학사정보시스템→수업→교육과정→동일대체과목관리)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★ 캡처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제출 가능 서류로 지참, 학생이 제출한 모든 제출 서류는 행정실에서 보관


3. 처리시기: 해당 과목의 성적 등재 이후 원전공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상시 처리 (취득학점확인원 상 성적 확인 가능 시)

첨부파일
이전글
[WE人교육센터] 건국대 비교과 프로그램
다음글
202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