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필독] 이수구분 정정 관련
※ 이수구분 정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이수구분 정정은 학과장의 최종 승인이 필요하므로 이수구분 정정이 불가할 수 있음. (수강 이전 학과장님과 사전 논의 권고)
이수구분정정 신청시 필요한 제출서류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.
1. 신청절차: 학생→학과장님 허락(메일)→학과사무실
2. 제출서류: ① 이수구분 정정 신청서
② 취득학점확인원
③ 이수구분정정 증빙자료(이수구분 정정 가능 확인용)
③번 자료 예시
★ 필수: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 또는 수강연도기준 요람 속 지교(B)/전선(B) 리스트 복사본
★ 동일대체코드를 통한 이수구분정정: 동일대체과목임을 확인 가능한 캡처본 (조회방법: 학사정보시스템→수업→교육과정→동일대체과목관리)
★ 캡처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제출 가능 서류로 지참, 학생이 제출한 모든 제출 서류는 행정실에서 보관
3. 처리시기: 해당 과목의 성적 등재 이후 원전공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상시 처리 (취득학점확인원 상 성적 확인 가능 시)